Business Area
Strategic Solution
라임은 궁극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조직입니다. 즉, Lime의 주 업무는 다년간의
경험을 기반으로
소셜미디어의 데이터를 트랙킹,
분석 후에 잠재 고객들에게 설득될 만할
소구점을 찾아서 로직을 활용하여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발행하는 겁니다.
그리고 일회성의 발행으로만 끝나는 게 아닌
측정된 성과를 바탕으로
필요시 방향성을
재조정해 그 광고의 최종적인 효율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Creative Solution
라임의 크리에이티브는 '창조'가 아닌
'응용'입니다. 라임은 브랜드의 첫 방향성을 결정
짓는데 앞장서기보다는 선차적으로 도출된
실체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후 개선점을 어떻게
찾을 것인지 능동적으로 함께 고민합니다.
그리고 이는 단순 기술자로서 수치적인 가치에만
초점을 두는 관점보다는 클라이언트의 시각에서
바라보며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는 유연한
창의력을 의미합니다.
Digital Solution
내부 첨단 기술전문인력은 라임의 최대
강점입니다. 이 인력을 활용, 해당 미디어 플랫폼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적합한 온라인
광고를 발행합니다.
이견의 소지가 있으나
라임은 온라인 광고에서 양적 데이터가 가장
중요한 정보라고 믿고 있고, 나아가 이는 라임과
같은 광고발행법인을
다른 업체와 가장 빠르게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적인 판단 기준입니다.
온라인에서 잠재고객과 가장 자주 만날 수 있는
접점에 대한 고민은
라임의 존재 이유와
맞닿아 있습니다.
Experiential Solution
체험은 광고의 신뢰도 상승의 필수요소이고
이 체험을 직간접적인 형태로 정교하게 타겟팅
된 고객층에게 경험하게 한다면 이는
성공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임과는 특히
온라인이라는 특성과 맞물려 체험의 후기적
경험을 공유하는 간접적 형태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보게 되리라 자신있게
제안합니다. 특히 리테일 비즈니스에서
실시간으로 수치를 통해 이 효과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