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ChatGPT의 등장은
우리에게
다시 한번 인공지능의 가능성에 대해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신문물에 대한 흥분과 더불어서 미래에 대한
긴장도 선사하였고 나아가 인간의 대체성에 대해
유쾌하지만은
않은 저울질을 시작하게 됩니다.
자연스레 광고 산업에서도 AI에 비해 인간이
어느 분야에서
우월한 위치에 있는가에 대한 필연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가는 중입니다.
라임은 전부 잘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개별적인 광고매개체의 전문성을 존중하며,
같은 맥락에서
라임에서 담당하고 있는 플랫폼들만 집중하며
광고발행
실행사의 역할에 충실함으로써 클라이언트와의
약속을
작업의 성과물로만 보여주기를 추구합니다.
CREATIVITY
Human
centered
Computing
데이터와 테크를 접목해서 얻은 창의적인 시각으로
퍼포먼스를
뛰어넘어 비지니스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같이
인문학적으로 고민하는게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입니다.
(주)Lime Creative 공동대표